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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M발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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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M사업소개

DM 사업이란?

DM(Direct Marketing) 사업이란, 고객에게 우편발송을 통해 직접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고객이 원하는 대상에게 DM작업 전체를 서비스합니다.(데이터 및 작업물 수령 - 주소 인쇄 및 라벨링 - 봉입, 봉합작업 - 발송)
본 시설은 2010년 9월 DM으로 기타인쇄물은 2012년 4월 중증장애인 생산품시설로 인증받았습니다.
시, 군, 구의 환경에 따라 용역을 주고 있는 기초 단체에서는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 제10조 2항(시행일 2011.1.1)에 의거하여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목표비율 1%달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

※중증장애인생산품우선구매특별법

제7조(공공기관의 구매촉진)

  • ① 공공기관의 장은 중증장애인생산품에 대한 구매를 우선적으로 촉진하여야 한다.
  • ② 공공기관의 장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중증장애인장애인생산품의 구매계획과 전년도 구매실적을 보건복지부장관에게 제출하여야 한다. 이 경우 구매계획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비율 이상의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목표를 제시하여야 한다.
    <개정 2011.8.4, 2012.1.26>
  • ③ 공공기관은 중증장애인생산품을 수의계약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, 제11조제1항에 따른 중증장애인생산품업무수행기관에서 등 계약을 대행 할 수 있다.
  • ④ 제4항에 따른 수의계약의 절차 및 방법 등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에 따른다. <개정 2011.8.4>
  • ⑤ 공공기관의 장은 소속 기관에 대한 기관평가를 실시할 때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실적을 반드시 포함하여야 한다. <개정 2011.8.4>

※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 시행령 제10조(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계획의 작성 등)

  • ① 공공기관의 장은 법 제7조제2항에 따라 회계연도마다 전년도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실적과 다음 각 호의 사항이 포함된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계획을 작성하여 해당 연도 2월 말일까지 보건복지부장관에게 제출하여야 한다. <개정 2010.3.15>
  •    1. 공공기관의 총구매액에 대한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목표비율
  •    2. 중증장애인생산품 품목별 구매목표액
  • ③ 제1항 제1호에 따른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목표비율은 공공기관별 총구매액(제품과 노무용역 등의 서비스에 대한 총구매액을 말하되, 공사는 제외한다)의 100분의 1 이상이 되어야 한다.
    다만, 공공기관의 특성을 고려하여 총구매액에 포함되는 제품과 노무용역 등의 서비스의 범위는 보건복지부장관과 협의하여 달리 정할 수 있다. <개정 2010.3.15, 2012.2.3>

※ 지로 사업 이란?

  • 지로(고지서) 사업이랑 각종 관광서(구청, 시청)에서 발생하는 고지서를 인쇄, 제작, 발송 및 반송데이터 처리까지 토탈솔류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주정차 고지서, 환경개선 부담금, 지방세, 공시지가, 세외수입 등